LG 케어솔루션 공식판매처 ‘엘렌샵’, 공기청정기부터 정수기 및 건조기 등 가전제품 특가 이벤트 실시

LG 공기청정기 렌탈 공식판매처 ‘엘렌샵’에서 공기청정기, 정수기, 건조기, 스타일러 등 가전제품 렌탈 특가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LG 케어솔루션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LG싸이킹 유선청소기, 인버터 전자레인지, 사운드바, IPS 모니터 등을 비롯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대박 사은품을 비롯한 추가사은품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렌탈 시, 모델에 따라 최대 10개월 요금을 면제해주고 있다. 또한 주기적으로 전문 관리사가 방문하며 추가 비용이 따로 없이 공기청정기 필터를 교체 및 관리해준다. 12평형부터 48평형까지 다양한 퓨리케어 모델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엘렌샵에서 렌탈할 경우, 매년 직수관을 무상교체 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슬림 스윙정수기(샤이니로즈 냉온정수기, 화이트 냉온정수기)의 경우, 백화점 상품권 3만원 권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가정 뿐만 아니라 사무실, 학교, 식당, 병원 등에서 사용 가능한 여러 모델을 비롯해 CF 방영 최신모델까지 구비하고 있어 사용 용도에 걸맞게 렌탈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LG트롬 건조기, 스타일러 등을 월 2만원 대부터 6만원 대까지 합리적인 금액대로 렌탈이 가능하며, 결합상품이나 제휴카드 사용 시 더 저렴한 금액에 렌탈이 가능하다. 대형가전 외에도 안마의자, 인덕션, 식기세척기, 맥주제조기 등의 다양한 종류의 가전이 구비되어 있다.

또한, 현재 LG전자 엘렌샵에서는 가전 렌탈 시 전자레인지, 전기압력밥솥, 캡슐 커피머신, 에어프라이어 등 소형가전을 1+1+1 사은품 증정하고 있다.

LG 케어솔루션 공식판매처 엘렌샵 관계자는 “가전의 명가 LG전자의 소형가전부터 대형가전까지 다양한 가전을 매우 합리적인 월 비용으로 렌탈하며, 푸짐한 사은품까지 받아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LG전자 케어솔루션 공식 판매처 엘렌샵의 렌탈 사은품 확인 및 서비스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