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C8:C10 약 6:4 비율로 담은 MCT오일 2종 출시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에서 오는 25일, 중쇄지방산의 핵심성분인 C8과 C10을 약 6:4의 비율로 담아낸 코코넛 MCT오일 2종을 출시했다.

MCT오일이란 포화지방산의 한 종류인 중쇄지방산(Medium Chain Triglycerides)으로, C6(카프로산), C8(카프릴산), C10(카프르산), C12(라우르산)로 구성된다.

이번에 GNM자연의품격에서 출시한 MCT오일은 특유의 불쾌한 맛과 향을 지닌 C6을 제외하고 탄소수가 적은 C8와 C10만 엄선해 약 6:4의 적절한 비율로 담은 MCT오일 100% 제품이다.

원물은 코코넛의 대표 생산지 중 하나로 알려진 필리핀산을 엄선했다. 팜유와 버터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오직 코코넛에서 추출한 MCT오일만 정제해, 코코넛 특유의 향에 대한 부담 없이 부드럽고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다.

용기는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 보관과 휴대가 용이한 스틱 형태로 가공된 '코코넛 MCT오일 스틱'은 별도의 계량 없이 어디서나 1포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반면, 병 타입으로 가공한 'MCT 오일'은 오일 파스타나 샐러드 등 간편식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MCT오일 1 kg를 만드는데 약 56개의 필리핀산 코코넛 원물을 사용하고, 중쇄지방산의 핵심성분을 적절히 배합해 품질을 높이고자 노력했다”며,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를 반영해 스틱과 병 두가지 타입으로도 출시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건강할 자격'이라는 슬로건 아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맞춤형 건강상품을 개발하여 건강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자격 있습니다'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마케팅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