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SBS 측 "송가인 파일럿 예능 준비 중…'정글의 법칙' 후속 NO"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가수 송가인이 SBS 예능에 나선다.

26일 오전 한 매체는 "송가인이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빈자리를 채우기 위한 파일럿 예능에 고정 멤버로 발탁, 주말 예능 자리를 책임진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SBS 관계자는 이날 마이데일리에 "송가인이 출연하는 파일럿 프로그램을 준비 중인 것은 맞다"면서도 "'정글의 법칙' 후속 프로그램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정글의 법칙'은 현재 팔라완 편 전반전이 이번주 시작이기 때문에 기존 촬영분이 여유가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또 이 매체는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려 "'정글의 법칙’은 SBS의 대표 간판 예능 중 하나로 꼽힌다. 이 방송 역시 전세대가 함께 모여 보는 주말 가족 예능이었던 만큼, 빈자리에 대한 고민이 깊었다"고 보도했는데,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정글의 법칙'의 종영을 추측하기도 했다.

하지만 SBS 측은 "종영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한편, 최근 SBS '맛남의 광장', '미운 우리 새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등 여러 예능에 출연하며 입담을 뽐낸 송가인이 고정 예능으로 어떤 색다른 면모를 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