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결혼 전 ♥신영수에 '빨리 도망가라'고 했다" ('자연스럽게')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배우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와의 연애 시절을 회상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 프로그랩 '자연스럽게'에는 배우 한고은과 남편 신영수가 출연했다.

이날 전인화는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101일 만에 결혼했다더라"라고 말을 건넸다. 이에 한고은은 "40살에 결혼했다. 결혼 전에는 사랑이란 호르몬의 장난이라고 생각했다. 사랑을 별로 하고 싶지 않았다. 내 인생의 목표는 결혼이 아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사람 마음대로 되는 게 아니더라. 남편을 만났는데, 사실 저는 결혼할 거라는 생각을 못 했다. 거짓말처럼 하나하나 흘러가더니 어느 날 결혼을 해서 앉아 있더라"라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전인화는 "신영수의 어떤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었냐"고 물었다. 한고은은 "너무 착하고 좋은 사람이었기 때문에 제가 이 사람한테 안 좋은 사람일 거라고 생각했다. 나보다 더 좋은 사람은 만나라고 했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신영수는 "나한테서 빨리 도망가라더라. 호르몬 과다라고 했다. 한고은이 '당하고 있어. 후회하지 말고 빨리 가'라고 하더라. 그래서 내가 '아니다. 괜찮다'라고 했다"고 이야기했다. 한고은은 "친구들이 신영수를 보고 '이 사람이야'라고 했다. 그래서 물 흐르듯이 순리대로 결혼했다"고 전했다.

허재가 "여전히 사랑스럽냐"고 묻자 한고은은 "사랑스러울 때가 있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 MBN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