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티오오), 타이틀곡 '매그놀리아' MV 선공개 '고퀄리티 영상미'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그룹 TOO(티오오)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31일 0시 TOO 공식 VLIVE(V라이브) 계정을 통해 1st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 타이틀곡 ‘Magnolia(매그놀리아)’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됐다.

‘매그놀리아’는 트랩과 유로팝이 믹스된 강렬한 댄스곡으로, 뮤직비디오 속 TOO는 칼군무를 넘어선 ‘킬’군무를 내세운 그룹답게 동양의 무예를 연상케 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또 시공간을 초월한 세계 속에서 목련(Magnolia)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사라진 이상향(uTOOpia)을 찾아가는 TOO의 격정적이면서 간절한 과정들이 담겨있어 독보적인 세계관에도 관심이 쏠렸다.

특히 ‘매그놀리아’ 중후반부 반전되는 멜로디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클라이맥스까지 쉴 틈 없이 짜인 곡 구성이 이어지며 정식 음원 발매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까지 저절로 높아졌다.

한편 TOO의 1st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 전곡은 오는 4월 1일 정오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