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뷰티’ 김지민의 메이크업 유지비결, 웰로 페이스 클린, 핫앤쿨 눈길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우리의 피부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들이 늘어나고 있다. 강한 자외선과 일교차로 인해 모공이 자극을 받아 넓어지게 되고, 미세먼지나 황사 같은 외부 오염물질로 인한 트러블 또한 발생하기 쉬워진다.

이에 예민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케어법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이에 지난 24일 방영된 KBS JOY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에서 개그우먼 김지민의 홈케어 노하우가 공개되어 화제이다. 김지민은 “장시간 녹화를 하면서도 유지되는 메이크업 비결이 있다”라고 밝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는데, 그 해답으로 ‘피부온도’를 들었다.

실제로 피부 온도는 메이크업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데, 피부온도가 높아지면 피지 분비가 늘어나기 때문이다. 김지민은 피부 적정온도를 맞춰주는 노하우로 ‘웰로’의 ‘핫앤쿨’ 기기를 추천했다. 해당 기기는 모공축소와 탄력 증진효과를 볼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로 진동 기능과 함께 HOT 모드, PULSE 모드, COOL 모드로 맞춤형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스킨케어 흡수에 도움을 주는 HOT 모드와 부기를 가라앉혀주는 COOL 모드를 번갈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메이크업 유지력을 강화시켜주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김지민은 자극 없이 클렌징할 수 있는 제품으로 ‘웰로’의 ‘페이스 클린’ 기기를 추천했다. 해당 제품은 각질제거 및 모공 속 노폐물 제거 효과를 보여주는 뷰티 디바이스로, 진동 기능이 있어, 자극 없이 클렌징을 할 수 있다. 또한 ‘페이스 클린’의 실리콘 브러시는 식재료에 사용 가능할 정도로 안전한 Food Grade 등급의 실리콘을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한편 이날 ‘셀럽 뷰티’ 에서 소개한 제품들은 SSG닷컴에서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