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신애가 4억짜리 페라리 F8을 샀다고? 사실은… [MD동영상]

서신애(Seo Shin ae)가 4억짜리 페라리 F8(Ferrari F8)을 샀다고? 사실은… [MD동영상] 배우 서신애의 귀여운 장난이 연예뉴스 상위권을 장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서신애는 지난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드디어 제가 차를 샀습니다. 페라리 F8"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는데, 페라리 F8은 약 4억이 넘는 고가의 차량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것은 서신애의 장난이었다. 페라리 F8은 실제 차량이 아닌 장난감 모형이었던 것. 서신애는 영상에서 자동차 조립을 완성한 후 만족스런 표정을 지었다. 한편, 서신애는 이 영상이 기사화되며 화제가 되자 자신의 기사를 또 한번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악! #신애의시네마 가 #연예HOT랭킹에 올라가다니요. 새벽에 친구들 연락에 놀라서 잠이 깨버렸어어여!! 오늘 또 한 번 이렇게 느끼네요. 신애한테 항상 관심 가져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 유튜브 구독해주신 분들, 제 영상 조회해주신 분들, 제 유튜브 기사 내주신 기자님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꾸준히 열심히 하겠습니다. p.s. 언젠가 반드시 페라리 F8을 탈 날을 꿈꾸며"라고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서신애 유튜브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0_SVYlK1veP0poxS5cEhrg [사진 = 서신애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배우 서신애의 귀여운 장난이 연예뉴스 상위권을 장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서신애는 지난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드디어 제가 차를 샀습니다. 페라리 F8"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는데, 페라리 F8은 약 4억이 넘는 고가의 차량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것은 서신애의 장난이었다. 페라리 F8은 실제 차량이 아닌 장난감 모형이었던 것. 서신애는 영상에서 자동차 조립을 완성한 후 만족스런 표정을 지었다.

한편, 서신애는 이 영상이 기사화되며 화제가 되자 자신의 기사를 또 한번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악! #신애의시네마 가 #연예HOT랭킹에 올라가다니요. 새벽에 친구들 연락에 놀라서 잠이 깨버렸어어여!! 오늘 또 한 번 이렇게 느끼네요. 신애한테 항상 관심 가져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 유튜브 구독해주신 분들, 제 영상 조회해주신 분들, 제 유튜브 기사 내주신 기자님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꾸준히 열심히 하겠습니다. p.s. 언젠가 반드시 페라리 F8을 탈 날을 꿈꾸며"라고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사진 = 서신애 인스타그램]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