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하승진X매니저, 짠내 폴폴 '고목나무와 매미' 커플 탄생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예능계의 늦둥이 거인 하승진과 매니저가 ‘고목나무와 매미’ 케미를 자랑했다.

4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 이하 ‘전참시’) 98회에는 한국 최초 NBA리거이자 최근 물오른 예능감으로 방송계를 누비고 있는 하승진이 매니저와 함께 첫 등장했다. 국보급 에너제틱함을 자랑하는 하승진과 이를 버거워 하는 44세 매니저의 극과 극 케미가 다이내믹한 웃음을 만들어냈다.

이날 하승진은 221cm 거대한 실루엣을 드러내며 등장했다. 하승진은 커다란 몸을 자동차에 구겨 넣는 모습으로 의도치 않은 웃음을 선사하는가 하면, 아침부터 체력을 풀가동시키는 에너자이저 면모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등장한 하승진의 매니저 이충훈 이사는 경력 20년차 44세 베테랑 매니저였다. 그는 “승진이가 에너지가 넘친다. 제가 나이가 있어 체력적으로 힘들다 보니, 다른 매니저들처럼 케어를 잘 못하는 것 같아 걱정이다”라고 제보해 눈길을 끌었다. 매니저를 알아 본 송은이는 “옛날에 개그맨 김한석 씨 매니저였다. 저와 같은 회사였다”며 반가워했다.

매니저는 하승진이 바쁘게 움직이는 동안 느긋하게 집에서 혼밥을 먹는 모습으로 대조된 일상을 시작했다. 또한 운전을 하다가 길을 잘 못 들고, 방송사 출입증을 깜빡하고, 하승진의 말을 잘 못 듣는 등 짠한 모습을 보였다. 불혹의 나이에 현장을 뛰는 베테랑 매니저의 실수에, 송은이는 “원래 잘하는 분이셨다” 인증을 해 웃음을 더하기도. 하승진은 이러한 매니저의 연식을 걱정하고, 외로운 매니저를 위해 즉석 공개 구혼에 나서는 등 짠한 매니저와의 케미를 발산했다.

특히 하승진과 매니저는 ‘고목나무와 매미’의 투샷으로, 비주얼로도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기도 했다. 매니저는 “승진이를 하도 올려다봐서 목이 뻐근하다”며, 최장신 연예인 매니저의 직업병(?)을 고백하기도. 하승진은 자신에게 맞는 옷 사이즈를 구하느라 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에게 “미안해. 척추를 2개 뺄까?”라고 말하는가 하면, 5XL 티셔츠를 배꼽티로 만드는 예능 거인의 위엄으로 웃음을 안겼다. 등장부터 남달랐던 ‘고목나무와 매미’ 하승진과 매니저의 케미가 돋보였고,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그런가 하면 홍현희-제이쓴 홍쓴부부는 주꾸미 홈쇼핑 촬영에 돌입했다. 홍쓴부부는 코미디 프로그램을 연상시키는 유쾌한 홈쇼핑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홍현희는 직접 준비해 온 양배추로 자신만의 주꾸미 레시피를 선보이며 열정을 폭발시켰다. 이에 실시간 반응이 폭발했고 5000개 물량이 빠르게 매진되는 결과로 이어졌다. 홈쇼핑 조기 종영 소식에 홍현희는 좋아하기보다 “내 먹는 시간은요?”라며 속상해해 시청자에게 빅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 98회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1부 4.7%, 2부 5.0%를, 2049 시청률은 1부 2.1%, 2부 2.7%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예능 1위 자리를 차지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된다.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