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정직한 후보' 온라인 박스오피스서도 주간 1위…VOD 장악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건강한 웃음을 선사하며 2020년 개봉작 중 두 번째로 손익분기점을 돌파한 영화 '정직한 후보'(감독 장유정)가 온라인 박스오피스 주간 1위에 올랐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코미디 장인 라미란의 대활약부터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 '뻥쟁이 군단'의 환상적인 코믹 앙상블로 유쾌한 웃음을 전한 '정직한 후보'는 지난 3월 24일 VOD 서비스를 오픈하자마자 주요 IPTV 채널에서 1위를 석권한 바.

이번에는 온라인 박스오피스 주간 1위에 오르며 안방 흥행을 증명했다. '정직한 후보'는 VOD 서비스 오픈 1주차에 온라인 이용 건수 11만6633회를 기록하며 300만급 흥행작들을 뛰어넘는 스코어를 기록해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처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정직한 후보'는 계속해서 안방 극장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온라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념해 공개한 웃음 폭격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영화 본편만큼이나 유쾌한 촬영 현장을 담아 훈훈한 웃음을 자아낸다. '정직한 장 감독의 말.말.말!'이라는 타이틀로 시작하는 비하인드 영상에는 장유정 감독이 이야기하는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배우 그리고 그를 고스란히 증명하는 세 배우의 촬영 비하인드를 보여준다.

라미란의 신들린 코믹 연기에 웃음을 참지 못하는 배우들부터 김무열의 깨알 같은 애드립, 윤경호의 능청맞은 허세 연기까지 가감 없이 보여주는 비하인드 영상은 배우들의 현실 케미와 노력이 담겨 '정직한 후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 = NEW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