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학습 천재교육 밀크티, 전과목 인강으로 효율적인 초등공부

자녀의 초등학교 공부는 대부분 주요과목 공부만 하거나 과목별로 다른 공부방법을 택해 진행하는 학부모들이 많다. 특히나 최근 온라인 개학을 앞두고 있고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학원에 다닐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좀 더 특별한 공부법이 필요한 상태다.

이에 초등학교 전과목 공부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스마트학습 초등인강 ‘밀크티’가 인기다. 초등학교 국어부터 영어와 수학, 과학, 사회까지 모든 과목을 태블릿PC를 이용해 공부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논술이나 코딩, 창의/사고력 학습 등 다양한 특별학습도 가능하다.

먼저 밀크T의 초등학교 교과과정 공부 과정은 각 과목의 단원 별, 차시 별로 구성된 내용들을 담임선생님이 제공하는 시간표에 맞춰 공부할 수 있다. 학습생이 혹시라도 지치지 않도록 매일 두 과목씩 공부하면서 실력을 쌓게 된다.

이 과정에서 학교별 진도에 맞춰 공부진도를 조절할 수가 있으며, 2주 빠른 예비학습도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초등학교 단원평가나 수행평가 등의 대비 그리고 첨삭과외 중학특강까지 활용할 수 있어 호평이 자자하다.

또한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수준별수학, 수준별영어 공부도 할 수 있다. 기초부터 심화까지 초등영어, 초등수학을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으며, 초등학습지 과정 외에도 게임이나 퀴즈, 동화 등을 통해 공부에 대한 흥미를 높인다.

그 밖에도 분야별로 다양한 간접체험을 할 수 있는 시청각자료, 초등학생 숙제해결, 독서습관을 기르는 천재북클럽, 저학년을 위한 초등생활 등 다양한 창의/사고력 과정도 경험할 수 있다. 이 모든 내용은 초등 전과목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를 신청하면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처럼 초등 전과목인강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