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Newkidd), 심야 항구에서 BTS '온' 커버댄스로 시선집중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보이그룹 뉴키드(Newkid)가 방탄소년단의 댄스 커버로 가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4일 뉴키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온(ON) 댄스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뉴키드 멤버 진권, 윤민, 우철, 휘는 강원도 주문진항에 정박한 배를 배경으로 파워풀한 댄스를 소화했다. 특히 심야에 진행된 다크한 분위기 속 풋풋한 소년미를 드러내며 팬심을 저격했다.

데뷔 전 한 시상식에서 방탄소년단 앞에서 방탄소년단의 ‘디엔에이’(DNA) 커버댄스를 완벽한 칼군무로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뉴키드는 최근에 BTS ‘You never walk alone’ Left앨범 자켓 촬영지 주문진 ‘향호해변’에서 밝은 느낌의 온(ON) 댄스 커버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커버영상은 상반된 이미지의 낮과 밤 분위기의 연결로 다크하면서도 감성적인 영화 같은 영상미를 선보여 전세계 가요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한편 뉴키드는 K-POP 아티스트들의 댄스 커버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며 K-POP을 알리는데 앞장 설 계획이다.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