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임영웅, 100만뷰 공약 직캠 라이브 공개…진심 가득 열창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음악방송 무대 영상 100만뷰 공약을 지켰다.

임영웅은 6일 오후 공식 유튜브채널과 뉴에라프로젝트 트롯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편한 일상복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선 임영웅은 휴대폰을 마이크 삼아 '이제 나만 믿어요' 음악에 맞춰 감미로운 라이브를 선보였다. 정식 무대는 아니지만 진심을 다해 열창하는 임영웅의 모습은 감동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지난 4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꿈에 그리던 음악방송 데뷔 무대를 펼쳤던 임영웅은 당시 무대 클립 조회수가 100만뷰를 넘겼을 경우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을 공개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임영웅의 '쇼 음악중심' 무대 영상은 공개된 지 이틀도 채 안 된 시점에서 조회수 100만뷰 돌파에 성공했다. 하트와 댓글 수 또한 각각 32,000개, 26,000개에 달하는 등 여전히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종합편성채널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특전곡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사랑의 재개발' 이후 임영웅을 위해 다시 뭉쳤다.

스탠다드 팝발라드와 트로트가 만나 완성된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했다. 발매 직후에는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리스너들의 핫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임영웅을 비롯한 '내일은 미스터트롯' 입상자들은 각종 방송 출연 및 스케줄을 소화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캡처]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