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공인중개사 합격응원 이벤트 실시…10일(목) 마감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동산교육 전문 이러닝 업체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2020 새출발 응원 30%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에 랜드프로의 인강 패키지 ‘2020 VIP연회원반’과 ‘평생합격보장반’ 2종을 30%할인된 금액으로 수강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주요 골자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0일(금)까지이며, 랜드프로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2020 VIP 연회원반’ 패키지는 별도의 추가 결제 없이 2020년 제31회 시험일정까지 2020정규강의와 핵심특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수험생 개인의 시험공부방법이나 계획, 공인중개사 합격 목표 등에 따라 1+2차, 1차, 2차 VIP 연회원반 중 선택 가능하다.

이어 ‘평생합격보장반’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 합격할 때까지 전 시험과목 최신 정규강의, 핵심특강을 평생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매년 시험일정에 맞춰 시험 응시 후, 수강연장 기간 애 수험번호, 응시확인서 사본을 함께 제출하면 수강기간이 연장된다. 이에 본 패키지는 장기적인 학습 계획을 세웠거나, 불합격을 대비하는 독학 수험생에게 추천할 만하다.

이 밖에도 랜드프로는 이벤트 기간 내 공인중개사 인강 패키지를 신청한 수험생 모두에게 ‘2020년 정규강의 교재 16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교재는 ‘2020년 1,2차 입문서 2권 + 기본서 6권 + 핵심요약집 2권 + 문제집 6권’이며, 평생합격보장반 신청 수강생은 ‘2020년 1,2차 교재’ 또는 ‘2020년 1차 교재+2021년 2차 교재’ 중 선택해서 제공받을 수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인강 패키지 2종 모두 시험과목별 4명 이상, 총 32명의 공인중개사 합격 전문 교수진의 최신 강의와 시험일정에 맞춘 체계적인 8단계 커리큘럼 교육과정이 제공된다. 8단계 커리큘럼 교육과정은 기초입문, 기본이론, 심화이론, 핵심이론,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마무리특강, 족집게특강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교육과정에 시험공부방법 및 독학 노하우가 담겨 있다.

이와 더불어 PC/모바일/MP3 강의, 최신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8회분, 부동산실무 마스터 5PACK을 무료로 제공한다. 부동산실무 마스터 5PACK의 경우 부동산자격증 취득 후 현장실무 능력강화를 위해 선정된 5가지 필수 실무강의로 구성돼 있으며, 패키지 수강 종료 후 3개월 동안 추가 수강 연장이 가능하다.

한편, 랜드프로는 부동산자격증 시험인 2020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에 대비하는 데 유용한 수험생 필기노트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