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의 시간' 넷플릭스 상영 보류…무슨 일? [MD동영상]

'사냥의 시간' 넷플릭스 상영 보류…무슨 일? [MD동영상] 영화 '사냥의 시간' 넷플릭스 통해 못본다...무슨 일? 영화 '사냥의 시간'의 넷플릭스 상영이 보류됐다. 넷플릭스 측은 9일 오전 "서울중앙지방법원의 판단을 존중해, 4월 10일로 예정되어 있던 '사냥의 시간'의 콘텐츠 공개 및 관련 모든 행사를 보류하기로 결정했다. 한국을 포함, 전 세계에서 '사냥의 시간'을 기다려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안타까운 마음을 전한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앞서 8일 서울중앙지방법원은 해외 세일즈사 콘텐츠판다가 '사냥의 시간' 투자배급사 리틀빅픽처스를 상대로 제기한 국외 상영금지가처분 신청에 대해 인용 결정을 내린 바 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영화 '사냥의 시간'의 넷플릭스 상영이 보류됐다.

넷플릭스 측은 9일 오전 "서울중앙지방법원의 판단을 존중해, 4월 10일로 예정되어 있던 '사냥의 시간'의 콘텐츠 공개 및 관련 모든 행사를 보류하기로 결정했다. 한국을 포함, 전 세계에서 '사냥의 시간'을 기다려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안타까운 마음을 전한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앞서 8일 서울중앙지방법원은 해외 세일즈사 콘텐츠판다가 '사냥의 시간' 투자배급사 리틀빅픽처스를 상대로 제기한 국외 상영금지가처분 신청에 대해 인용 결정을 내린 바 있다.

[사진 = 마이데일리 DB]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