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렁크쇼 X아이다코스메틱, ‘최혜원크림’ 런칭

국내 패션 신진 디자이너 편집샵 트렁크쇼와 앰플전문 아이다코스메틱이 첫 뷰티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최혜원 수분크림’을 출시했다.

트렁크쇼는 국내 패션 신진 디자이너들을 발굴, 브랜드와 제품 기획부터 유통까지 진행하는 편집샵으로 유니크한 디자이너들을 국내에 소개하는 플랫폼이다. 특별한 아티스트들을 찾아내 그들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 시키고 온리 트렁크쇼에서만 판매하는 형태로 신진 디자이너들에게 꿈을 실현시켜주는 패션 & 라이프 전문 플랫폼이다.

최혜원 대표가 직접 사용하는 제품으로 제품력에 반해서 콜라보를 진행하게된 아이다코스메틱의 수분크림은 타이포그라피 아티스트 켈리박의 후원으로 제품에 각인된 Trunkshow only you’최혜원크림’ 은 오직 트렁크쇼에서만 출시하게 된다.

패션이 아닌 뷰티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는 건 이번이 처음으로 본인이 직접 사용해오던 수분크림을 선택한 이유는 건강한 전성분과 촉촉한 보습력 때문이라고 한다.

트렁크쇼 최혜원 대표는 오는 5월 7일 아이다코스메틱 최인형대표와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직접 선보이고, 정식 런칭한다.

트렁크쇼 관계자는 앰플전문 브랜드의 아이다코스메틱 수분크림과 켈리박의 타이포그래픽으로 온리 트렁크쇼에서만 ‘최혜원크림’으로 출시하게 되어 남다른 애정이 느껴진다며, “향후에도 제품력있는 좋은 제품과의 콜라보 협업을 늘려 트렁크쇼만의 독보적인 플랫폼 채널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계획” 이라고 말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