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혁이 부른 '굿캐스팅' 두 번째 OST '그날', 오늘(11일) 발매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극본 박지하 연출 최영훈)의 두 번째 OST '그날'이 발매된다.

'굿캐스팅'은 국정원 현직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던 여성들이 어쩌다 현장 요원으로 차출된 후 초유의 위장 잠입 작전을 펼치면서 벌어지는 '사이다 액션 코미디 드라마'다. 첫 방송 순간 최고 시청률 14.3%를 기록한 것을 시작으로, 4회 연속 평균 10%를 훌쩍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월화극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는 독보적 위엄을 자랑하고 있다.

한 드라마 관계자는 "이번 곡 '그날'은 '인디씬의 고막남친' 이민혁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특히 인상적인 발라드 노래로 잔잔한 피아노로 시작해 후반부에는 악기들이 다이나믹한 구성으로 표현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누군가에게는 두근거리는, 누군가에게는 아련한, 누군가에게는 가슴 아픈 주인공들의 '그날'에 대한 회상을 유려한 가사로 녹여 내었으며, 여기에 이민혁 특유의 감성과 음색이 더해져 드라마에 진한 감성을 더할 것"이라고 밝히며 기대감을 높였다.

11일 오후 6시 공개.

[사진 = SBS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