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새롭고 놀라운 꿈을 찾는 소녀들 'WOO!AH!' 첫무대 [MD동영상]

우아!(woo!ah!), 새롭고 놀라운 꿈을 찾는 소녀들 'WOO!AH!' 첫무대 [MD동영상] 걸그룹 우아!(woo!ah! - 우연, 루시, 나나, 민서, 소라, 송이)가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슈피겐홀에서 진행된 데뷔 앨범 'EXCLAMA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우아!(woo!ah!)'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타이틀곡 우아!(woo! ah!)는 강렬한 DISTORTION 808 베이스가 리드하는 카리스마 있는 트랙 위에 아날로그 신디사이저와 디저털이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댄스 팝으로, 멤버들의 거침없는 랩과 보컬이 이어지지만 후렴에서 반전의 모습이 보이는 트랩 힙합과 EDM이 크로스오버된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걸그룹 우아!(woo!ah! - 우연, 루시, 나나, 민서, 소라, 송이)가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슈피겐홀에서 진행된 데뷔 앨범 'EXCLAMA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우아!(woo!ah!)'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타이틀곡 우아!(woo! ah!)는 강렬한 DISTORTION 808 베이스가 리드하는 카리스마 있는 트랙 위에 아날로그 신디사이저와 디저털이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댄스 팝으로, 멤버들의 거침없는 랩과 보컬이 이어지지만 후렴에서 반전의 모습이 보이는 트랩 힙합과 EDM이 크로스오버된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