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롤모델은 에이핑크, 장수 걸그룹 되고 싶다" [MD동영상]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롤모델은 에이핑크(APINK), 장수 걸그룹 되고 싶다" [MD동영상] 걸그룹 시크릿넘버 레아가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데뷔 싱글 'Who Di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롤모델로 에이핑크를 언급했다. 이날 레아는 "롤모델은 에이핑크다. 9년이 지난 지금까지 끈끈하게 활동하는 모습이 존경스럽고 저희 팀도 그런 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배윤정 단장과 '프로듀스' 인연이 있었던 진희는 "두 번째 만남이었다"면서도 "연습할 때 만큼은 포스가 여전하시더라. 연습하는 내내 '언니가~'라고 말씀하시면서 편하게 해주시려는 게 느껴졌다"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시크릿넘버는 실력과 외모, 언어까지 두루 갖춘 4세대 실력파 글로벌 걸그룹을 표방한다. 데뷔 싱글 'Who Dis?'는 내 스타일대로 개성 있게 살자는 시크릿넘버의 자신감 넘치는 매력이 담겼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걸그룹 시크릿넘버 레아가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데뷔 싱글 'Who Di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롤모델로 에이핑크를 언급했다.

이날 레아는 "롤모델은 에이핑크다. 9년이 지난 지금까지 끈끈하게 활동하는 모습이 존경스럽고 저희 팀도 그런 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배윤정 단장과 '프로듀스' 인연이 있었던 진희는 "두 번째 만남이었다"면서도 "연습할 때 만큼은 포스가 여전하시더라. 연습하는 내내 '언니가~'라고 말씀하시면서 편하게 해주시려는 게 느껴졌다"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시크릿넘버는 실력과 외모, 언어까지 두루 갖춘 4세대 실력파 글로벌 걸그룹을 표방한다. 데뷔 싱글 'Who Dis?'는 내 스타일대로 개성 있게 살자는 시크릿넘버의 자신감 넘치는 매력이 담겼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