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BD 하동호 “오버핏 후디, 성시경 부드러운 이미지와 잘 어울려”[패션&셀럽]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소윙바운더리스(SWBD) 하동호 디자이너가 성시경의 패션 스타일을 칭찬했다.

성시경은 지난 18일 밤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하 입담을 뽐냈다. 그는 이날 SWBD 20SS 캠페인 라인 오버핏 후디를 입었다.

하동호 디자이너는 “SWBD만의 오버 실루엣으로 남녀 모두 착용하실 수 있는 아이템”이라면서 “자체 제작한 헤비 특양면 소재로 부드럽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고 소개했다.

이어 “옷 앞판에는 SWBD의 시그니처 자수를 표현하고, 소매부분에 SWBD 로고 발포 프린팅 기법으로 불륨감 있게 표현했다”면서 “성시경의 부드럽고 편안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데일리웨어 스타일링”이라고 분석했다.

한편 하동호 디자이너의 ‘SWBD’는 올 여름 오픈 예정인 K패션 전문몰 'HAN Collection'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에서 만날수 있다.

'HAN Collection'은 한국을 대표하는 200여명의 K패션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 전문몰이며, 여성 캐주얼, 남성 컨템포러리, 스트릿 캐주얼, 슈즈, 핸드백 등 14개의 품목별 편집숍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사진 = 방송 캡처, SWBD]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