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당구연맹, 우리조명과 공식 후원사 계약 체결

[마이데일리 = 고동현 기자] 대한당구연맹(이하 KBF)은 "조명기업 우리조명과 공식 후원사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25일 밝혔다.

KBF는 "이번 계약으로 KBF 주최·주관 대회에서 방송 경기용 조명 제작 및 지원을 받게 됐으며 맞춤형 조명 시설로 대회장 내 최고의 경기 환경을 조성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KBF 남삼현 회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조명 기업인 우리조명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돼서 기쁘다"라며 "실내 스포츠인 당구의 종목 특성상 조명 시설이 굉장히 중요한데 이번 계약으로 좋은 경기장 환경을 조성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한당구연맹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는 환경 마련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계약 소감을 밝혔다.

우리조명 박길수 대표는 "대한민국 생활스포츠인 당구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KBF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라며 "나아가 스포츠조명에 대한 투자 확대로 다른 스포츠 종목 후원은 물론 스포츠조명 사업에 대한 역량을 강화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KBF는 "최근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는 스포츠클럽디비전 사업에 선정돼 DIVISION5 리그가 올해 6월 중에 진행 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사진=대한당구연맹 엠블럼]

고동현 기자 kodo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