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존 ‘아토락 트리플 아쿠아 라인’, 3중 보습 케어 2종 출시

줄기세포 피부과학 전문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고보습 라인 ‘아토락 트리플 아쿠아’를 선보이며 ‘아토락 트리플 아쿠아 수딩 젤’과 ‘아토락 트리플 아쿠아 수딩 로션’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단순 보습을 넘은 피부 속 케어에 도움이 되고자 출시한 수딩라인으로, 필라그리놀,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의 3가지 보습 성분과 함께 사과세포배양추출물과 천연성분 원료 BSASM(7-complex)를 함유하여 건강한 피부와 진정효과에 효과적이다.

수딩 로션에 함유된 천연 다기능 활성성분(아미노산추출물) ‘엑토인’은 이집트 사막의 소금호수에 사는 미생물이 가진 수분을 빼앗기지 않기 위한 방어기제를 추출한 것이다.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고 미세먼지와 유해물질 등 외부환경으로부터 보호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수딩 젤은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약 88% 함유되어 있어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진정이 가능하며 끈적임 없는 산뜻한 타입으로 바르는 즉시 편안함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새로 출시된 아쿠아 트리플 라인은 여름철 높은 기온과 자외선,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로 고민이 많은 분들이 수시로 사용하여 피부 건강지수를 높이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2년 설립된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뿐 아니라 미국, 태국, 일본 외에도 말레이시아, 홍콩, 인도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