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완전정복' 강예빈 "내 나이에 대학생 설정, 이건 사기" 웃음 [MD동영상]

'연애완전정복' 강예빈(Kang Yebin) "내 나이에 대학생 설정, 이건 사기" 웃음 [MD동영상]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연애 완전 정복'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강예빈, 오희중, 신새롬이 극 중 대학생 역할을 소화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연애 완전 정복'은 사랑에 상처받은 두 남녀 영석(오희중)과 묘령(강예빈)이 연애 코치 사이트 '어드벤처 M'의 지시에 따라 아찔한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은 섹시 발랄 코미디물이다. 오는 6월 개봉 예정.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연애 완전 정복'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강예빈, 오희중, 신새롬이 극 중 대학생 역할을 소화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연애 완전 정복'은 사랑에 상처받은 두 남녀 영석(오희중)과 묘령(강예빈)이 연애 코치 사이트 '어드벤처 M'의 지시에 따라 아찔한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은 섹시 발랄 코미디물이다. 오는 6월 개봉 예정.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