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대연' 하리수, 예고편 깜짝 등장…이세진X윤보미에 의미심장 한마디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가수 하리수가 웹드라마 깜짝 출연을 예고했다.

웹드라마 '오빠가 대신 연애해줄게' 제작진은 26일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편의 기대감을 높였다.

"내가 꼬셔야 할 대상이야"라는 이세진의 대사와 함께 윤보미의 얼굴이 등장한 예고편은 시작부터 유쾌한 느낌을 안겼다. 윤보미는 술에 잔뜩 취해 인사불성이 된 상태로 이세진과 마주했고, 다음날 술에 깨 경악하는 모습과 바닥에 널브러진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장천에게 "나 실은 좋아하는 친구가 생겼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어"라고 고민을 털어놨고, 장천은 "오빠가 저승에서는 말이야 양다리도 아니고 오다리다. 다리가 부족하다. 걱정마. 오빠가 다해줄게"라며 사랑의 오작교를 자처해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를 기대하게 했다.

또 예고편 중간 하리수의 등장과 이세진이 윤보미에게 가까이 다가가 "네가 한 거니까 네가 기억해"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궁금증을 더했다.

'오빠가 대신 연애해줄게'는 오는 6월 4일 첫 회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시즌(Seezn), U+모바일tv, 네이버 시리즈온, 스카이라이프(skylife), 웨이브(wavve), 곰TV 등의 OTT(Over The Top Service)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웹드라마 '오빠가 대신 연애해줄게' 예고편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