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유아인, '#살아있다' 출연의 가장 큰 이유…너무 같이 해보고 싶었다"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박신혜가 '#살아있다' 출연 이유로 '유아인'을 꼽으며 깊은 신뢰감을 나타냈다.

'#살아있다' 측은 27일 오전 제작보고회를 개최,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했다. 방송인 박경림이 사회를 보고 주연 유아인과 박신혜가 자리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박신혜는 '#살아있다' 출연에 대해 "보통 장르물을 생각하면 다양한 공간과 많은 인물과의 결합이 생각되는데, '#살아있다'는 독립된 공간에서 나 혼자 살아 남아야 한다는 게 신선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시나리오를 읽는 중에 유아인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접했고, 그것이 저의 출연 선택 이유였다. 과연 '준우(유아인) 앞에 있는 내가 유빈을 하면 어떨까' 하는 기대감이 들더라. 그래서 유아인이 가장 큰 이유였다. 너무 같이 해보고 싶었다. 진짜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오는 6월 말 개봉 예정.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