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미의 관심사’, 남연우 감독이 편집한 ‘Need Your Love’ 뮤직비디오 공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27일 개봉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초미의 관심사’가 OST 중 메인 곡을 주제로 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조민수와 김은영의 살아 숨쉬는 연기 앙상블, 다채로운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내 평단으로부터 진정한 색다름을 인정받은 ‘초미의 관심사’는 돈을 들고 튄 막내를 쫓기 위해 단 하루 손잡은 극과 극 모녀의 예측불허 추격전이다.

오늘 개봉과 함께 추천 열풍을 일으켜 기대감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 ‘초미의 관심사’가 영화의 HIP 포인트 중 하나인 OST 메인 곡 ‘Need Your Love’를 뮤직비디오로 만들어 화제다.

이번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초미의 관심사’를 연출한 남연우 감독이 직접 편집한 것으로 곡의 분위기와 맞는 영화 장면들이 알차게 들어가 있어 듣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더한다.

예고편 및 특별 동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장면들은 주연 배우인 조민수와 김은영의 사연 있는 스토리를 보여주며 곡의 분위기를 더욱 살려 시종일관 시선을 잡아 둔다.

특히 뮤직 비디오의 노래인 ‘Need Your Love’는 ‘초미의 관심사’ 중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는 곡이라 특별하다. 뿐만 아니라 영상 속 김은영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래퍼 치타의 이미지와는 완전히 다른 느낌으로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에 빠져들게 한다.

듣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모두 다 잡은 ‘Need Your Love’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초미의 관심사’는 오늘 개봉,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사진 제공 = 레진스튜디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