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신곡 'MORE & MORE' 댄스 브레이크 공개 '퍼포먼스 난이도 최강'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극강의 퍼포먼스를 뽐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하고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트와이스는 신비로우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주는 사운드에 맞춰 각 잡힌 군무를 선보였다.

이는 신곡의 댄스 브레이크로, 센터 모모를 포함한 아홉 멤버들이 완벽하게 합을 이뤄 매혹적인 동작을 완성했다.

트와이스의 자신감과 에너지를 집약한 이번 퍼포먼스는 역대급 난이도와 완성도를 자랑한다.

해외 유명 안무가 키엘 투틴(Kiel Tutin)과 이이정이 'MORE & MORE'의 안무에 참여했다. ‘2019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19 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베스트 안무가 부문을 수상한 키엘 투틴은 미니 7집 ‘FANCY YOU'(팬시 유)의 타이틀곡 'FANCY'(팬시)부터 트와이스와 작업해 왔고, 이번에도 멤버들의 장점을 살린 멋진 결과물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신보 'MORE & MORE'는 오는 6월 1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