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끝, 이별의 시작"…EXO 백현, '러브어게인' 라이브 비디오 공개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보이그룹 EXO 멤버 백현의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러브 어게인(Love Again)' 라이브 비디오가 29일 공개된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28일 밝혔다.

SM '스테이션(STATION)'을 통해 선보이는 '러브 어게인' 라이브 비디오는 29일 오후 6시 유튜브 SM STATION 채널 등에서 공개되며, 밴드의 라이브 연주에 맞춰 '러브 어게인'을 부르는 백현의 모습을 담은 감성적인 영상으로 음악 팬들을 매료할 전망이다.

특히 '러브 어게인'은 사랑의 끝과 이별의 시작 사이에 서 있는 연인에게 다시 사랑을 갈구하는 내용의 가사와 백현의 매력적인 저음이 어우러진 서정적인 R&B 곡이다.

지난 25일 공개된 백현의 두 번째 미니앨범 '딜라이트(Delight)'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69개 지역 1위에 오른 데 이어, 중국 QQ뮤직 올해 한국 가수 앨범 첫 '더블 플래티넘' 등극,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등 각종 글로벌 차트를 휩쓸었다.

28일 오후 8시에는 이번 앨범 타이틀 곡 '캔디(Candy)' 무대를 아이컨택트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백현 더 스테이지(BAEKHYUN THE STAGE)' 영상도 유튜브 및 네이버 V LIVE EXO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