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인강으로 하는 수학공부, 효율적인 천재교육 밀크티중학 인기

해가 갈수록 수학과목에서 보통학력 미만인 학생 비율이 늘고 있다. 교육부가 지난해 발표한 자료를 살펴보면 중학교 3학년 수학과목에서 보통학력 미만인 학생 비율은 전년 대비 증가한 37.7%이며, 이는 고등학교에 진학할수록 그 비율이 높아진다.

그렇다면 중학교 수학 기초를 탄탄하게 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노력이 필요할까? 이 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수학공부가 지루한 것이 아니라 즐겁게 할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주는 것이다. 자신의 실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에 맞는 수학공부방법을 찾는다면 금방 흥미를 높일 수 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효율적으로 수학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는 수준별 수학과정을 선보인다.

기존의 종이학습지와는 다르게 스마트 기기와 중학인강을 결합시켜 스마트학습지의 형태를 선보이는 밀크T중학은 학교 전과목 내신성적관리는 물론 학생들이 힘들어하는 중등 수학 과목에서 수준별 과정을 제공하고 있는 중이다.

밀크티의 중학수학인강은 개념부터 심화까지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수학적 지식이 부족한 학생부터 상위권 학생들까지 자신의 실력에 맞춰 학습할 수 있도록 단계별로 강좌가 구성돼 있다.

해법수학 등을 발행하며 쌓았던 천재교육의 노하우가 담긴 학습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수학 전문 교재로 학습이 진행되기 때문에 양질의 콘텐츠를 자랑한다.

수학에 흥미가 없는 학생들을 위해 쉽게 학습할 수 있는 10분 달달 수학, 3분 쿡쿡 연산 등을 선보이고 있어 수포자 방지에 힘쓰고 있다. 홈페이지나 SNS 상에서는 실제 밀크티로 학습하고 중학교 수학성적이 크게 오른 학생들의 후기도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중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어 확인 가능하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