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이파크, 수원전 앞두고 온라인 이벤트 시즌2 진행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홈경기를 치르는 부산아이파크가 방구석1열 집관 이벤트로 팬들과 만난다.

부산은 오는 30일 오후 7시 부산구덕운동장에서 수원과 하나원큐 K리그1 2020 홈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는 울산과의 경기에서 올 시즌 첫 승점을 얻은 부산이 수원을 맞아 어떤 경기를 치를지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부산은 수원전을 맞이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구석 1열 집관 인증샷 온라인 이벤트다. 부산은 지난 전북과의 올 시즌 첫 홈경기에서 방구석 1열 집관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팬들의 높은 참여 속에 이뤄진 열기를 이어가고자 온라인 이벤트 시즌2를 준비했다.

방구석 1열 집관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경기를 집관하는 나만의 노하우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개해서 #부산아이파크 #부산방구석1열을 해시태그 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 엠블럼/똑디쿠션, 구덕 스타디움마그넷을 전달할 예정이다.

부산관계자는 “현장 직관이 어려운 팬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방구석1열 집관 이벤트를 통해 축구도 보고 치킨 기프티콘 등으로 직관에 대한 배고픔을 해결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 시즌 K리그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당분간 무관중 경기를 펼치게 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세부적인 사항은 부산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사진 = 부산아이파크 제공]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