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출신 조소진 "걸그룹과 유튜버의 차이점은…" [MD동영상]

나인뮤지스 출신 조소진(9MUSES Cho Sojin) "걸그룹과 유튜버의 차이점은…" [MD동영상] 1일 오전 서울 용산구 용산 아이파크몰 팝콘 D스퀘어에서 진행된 웹드라마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나인뮤지스 출신 조소진이 걸그룹과 유튜버의 차이점을 밝혔다. 이날 조소진은 "걸그룹은 단체였기에 서로서로 도움을 받으면서 활동했는데, 유튜버는 홀로 하는 것 아니냐. 그래서 더 고민이 많고 차근차근 준비하면서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는 지금껏 어디에서도 본 적 없었던 유니크한 커머스 드라마. 실제로 백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들이 주연 배우로 출연, 대기업 홍보팀의 직원이 되어 제품을 홍보하고 회사 매출을 올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그린다. 오는 3일 유튜브 및 네이버TV 유니콘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일 오전 서울 용산구 용산 아이파크몰 팝콘 D스퀘어에서 진행된 웹드라마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나인뮤지스 출신 조소진이 걸그룹과 유튜버의 차이점을 밝혔다.

이날 조소진은 "걸그룹은 단체였기에 서로서로 도움을 받으면서 활동했는데, 유튜버는 홀로 하는 것 아니냐. 그래서 더 고민이 많고 차근차근 준비하면서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는 지금껏 어디에서도 본 적 없었던 유니크한 커머스 드라마. 실제로 백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들이 주연 배우로 출연, 대기업 홍보팀의 직원이 되어 제품을 홍보하고 회사 매출을 올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그린다. 오는 3일 유튜브 및 네이버TV 유니콘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