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올데이 픽서’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 연이은 품절 대란

쏘내추럴(SO’ NATURAL)의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 캔 타입 버전’이 국내 최대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및 랄라블라 등 드럭스토어에서 연이은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고 밝혔다.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는 메이크업 고정력과 지속력을 높여 피지와 땀으로부터 메이크업이 뭉치고 지워지는 것을 방지해 시간이 지나도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급증한 마스크 사용과 더운 날씨로 픽서의 인기가 한몫하고 있다.

다가오는 여름철,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면서 구입 문의 쇄도로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픽서 편에서 1위 선정(2014), 화해 뷰티 어워드 메이크업 픽서 부분 2년 연속 1위(2018,2019) 등 많은 뷰티 어워드에서 8관왕에 빛나는 수상을 기록하며, 올리브영 입점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부동의 1위를 차지해 검증된 제품력과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국민 픽서’ 로서의 명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쏘내추럴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랄라블라를 비롯한 신라 면세점 서울점,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