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 강동원 "'부산행' 후속작에 대한 부담 없다. 꼭 하고 싶었다" [MD동영상]

'반도(Peninsula)' 강동원(Kang Dongwon) "'부산행' 후속작에 대한 부담 없다. 꼭 하고 싶었다" [MD동영상] 16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영화 '반도'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강동원, 이정현, 이레가 이번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이날 강동원은 "우선 시나리오를 너무 재밌게 봤다"라며 "사실 배우로서는 후속작을 한다는 게 부담으로 다가와 욕심이 덜 날 수도 있을 텐데, 시나리오가 무척 재밌어서 전혀 그런 느낌을 못 받았다. 대한민국에서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보여주는 영화가 없었기에 꼭 참여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반도'는 '부산행' 그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2016년 천만 영화 '부산행'의 세계관을 잇는 작품으로 2020년 '칸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됐다. 오는 7월 개봉 예정.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6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영화 '반도'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강동원, 이정현, 이레가 이번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이날 강동원은 "우선 시나리오를 너무 재밌게 봤다"라며 "사실 배우로서는 후속작을 한다는 게 부담으로 다가와 욕심이 덜 날 수도 있을 텐데, 시나리오가 무척 재밌어서 전혀 그런 느낌을 못 받았다. 대한민국에서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보여주는 영화가 없었기에 꼭 참여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반도'는 '부산행' 그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2016년 천만 영화 '부산행'의 세계관을 잇는 작품으로 2020년 '칸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됐다. 오는 7월 개봉 예정.

[사진, 영상 = NEW]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