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한 가족' 김다예 "영화의 따뜻함, 관객분들이 느끼셨으면" [MD동영상]

'불량한 가족' 김다예(Kim Da ye) "영화의 따뜻함, 관객분들이 느끼셨으면" [MD동영상] 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불량한 가족'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김다예가 이번 작품에 출연한 소감을 이야기했다. 이날 김다예는 "이번 작품의 시나리오를 처음 읽었을 때 굉장히 따뜻함을 많이 느꼈다"며 "영화를 보시는 분들이 지치고 힘든 일상 생활속에서 잠시나마 힐링되고 따뜻한 시간 갖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불량한 가족'은 음악만이 유일한 친구였던 유리(박초롱)가 우연히 다혜(김다예)의 특별한 패밀리를 만나 진정한 성장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오는 7월 9일 개봉.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불량한 가족'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김다예가 이번 작품에 출연한 소감을 이야기했다.

이날 김다예는 "이번 작품의 시나리오를 처음 읽었을 때 굉장히 따뜻함을 많이 느꼈다"며 "영화를 보시는 분들이 지치고 힘든 일상생활 속에서 잠시나마 힐링되고 따뜻한 시간 갖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불량한 가족'은 음악만이 유일한 친구였던 유리(박초롱)가 우연히 다혜(김다예)의 특별한 패밀리를 만나 진정한 성장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오는 7월 9일 개봉.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