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남녀' 임보라 "김도연 첫인상? 예쁘다·성격좋다·감각있다" [MD동영상]

'만찢남녀' 임보라(Lim Bora) "위키미키 김도연(Wekemeki Kim Doyeon) 첫인상? 예쁘다·성격좋다·감각있다" [MD동영상] 24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드라마 '만찢남녀'(극본 최요지 연출 왕혜령)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임보라가 위키미키 김도연의 첫인상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임보라는 "김도연을 처음 본 순간 든 생각은 '예쁘다', '성격 좋을 것 같다', '감각이 있다'였다"며 "그런데 잘 알고보니 생각보다 낯을 가리고, 오히려 눈치를 많이 보는 편이더라. 그리고 알수록 프로페셔널한 사람이었다"고 소개했다. '만찢남녀'는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얼굴도 이름도 만화 속 캐릭터와 같은 항마력 제로의 만찢녀 한선녀(김도연)와 10년 전 순정만화 속에서 현실로 튀어나온 진짜 만찢남 천남욱(김민규)이 비밀 동거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다. '만찢남녀'는 25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4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드라마 '만찢남녀'(극본 최요지 연출 왕혜령)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임보라가 위키미키 김도연의 첫인상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임보라는 "김도연을 처음 본 순간 든 생각은 '예쁘다', '성격 좋을 것 같다', '감각이 있다'였다"며 "그런데 잘 알고보니 생각보다 낯을 가리고, 오히려 눈치를 많이 보는 편이더라. 그리고 알수록 프로페셔널한 사람이었다"고 소개했다.

'만찢남녀'는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얼굴도 이름도 만화 속 캐릭터와 같은 항마력 제로의 만찢녀 한선녀(김도연)와 10년 전 순정만화 속에서 현실로 튀어나온 진짜 만찢남 천남욱(김민규)이 비밀 동거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다.

'만찢남녀'는 25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영상 = 플레이리스트 제공]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