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에서 전화오는 거 아냐?"…이효리X윤아, 취중 상태로 라이브 방송 진행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가수 이효리와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 윤아가 다시 만났다.

1일 윤아와 이효리는 각각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2분 남짓되는 짧은 시간동안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종합편성채널 JTBC '효리네 민박2'에서 인연을 맺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와 윤아는 편안한 사복차림으로 노래방 안에서 방송을 켰고, 이효리는 "뭐할까 윤아야?"라고 다정하게 물었다.

곁에 있던 지인들이 "SM에서 전화오는 거 아니냐. 고소장 날아오는 거 아니냐"고 장난스레 물었지만 윤아는 "괜찮다. 여기 SM같이 있으니까"라고 쿨하게 답했다.

자리를 잡은 이효리는 "윤아야 선곡 해"라며 "윤아랑 저는 지금 술을 먹고 노래방에 왔다. 압구정 노래방에 왔다"고 말하며 취기 있는 모습을 보였다. 윤아도 "만취 아니고"라고 덧붙였다.

그러던 중 이효리는 뒤에 앉아 있던 지인들에 "노래방 오면 안 돼?"라고 작게 말했고, 조금 이야기를 나눈 후에 윤아는 "마스크 끼고 왔다"고 답했다. 동시에 이효리도 주머니에 있는 마스크를 꼈지만, 결국 "여러분 다시 올게요"라고 말한 뒤에 이내 방송을 종료하고 말았다.

[사진 = 인스타그램 라이브 화면 캡처]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