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편집+자막 실수에 "양해 부탁"→시청자 비판ing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가 연이은 편집 실수로 비판을 받고 있다.

2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터'는 '미스터트롯' TOP7(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과 현역7(박구윤, 박서진, 신성, 소유찬, 최현상, 신유, 장송호)의 대결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임영웅과 신유의 '나쁜 남자' 듀엣 무대를 꾸몄다. 무대가 끝난 뒤 갑자기 '트롯, 오리지널의 힘'이라는 화면이 등장했다.

이어 임영웅의 '옛사랑', 신인선의 '둥지', 임영웅의 '마법의 성', 김수찬의 '사랑의 배터리' 등 클립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들은 앞서 '사랑의 콜센타'에서 방송된 클립 영상들이다.

편집 실수는 이뿐만이 아니었다. 이찬원의 무대에서 '물레야'라는 곡 제목이 '찔레꽃'이라는 제목으로 잘못 나가기도 했다.

방송 말미 제작진은 자막을 통해 "방송국 사정으로 방송이 매끄럽지 못하였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 바랍니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시청자들은 "TV조선은 방송 자막이랑 편집 좀 제대로 해요", "이찬원이 '물레야'로 시원하게 뻥 뚫어줬는데 제목 오타에서 황당했다. 다음부터는 실수하지 맙시다", "오늘 TV조선 실망했어요. 전국민이 다보는 방송 앞으로 신경 좀 써 주세요", "정신 차리세요. 노래 제목 하나도 제대로 못 올리시나요? '물레야'와 '찔레꽃'은 한참 멀답니다" 등 비판의 목소리를 냈다.

[사진 = TV조선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