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권민아, AOA 지민 '소설' 반박에 "천벌 받아 언니, 증인이 있고 증거가 있어" 추가 폭로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AOA 멤버 지민(29)이 SNS에 "소설"이라고 의미심장한 글을 올리자, AOA 전 멤버 권민아(27)가 이를 즉각 반박했다.

AOA 전 멤버 권민아는 3일 오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 1000000000000개 중에 1개 이야기했어. 소설이라고 해봐 언니 천벌 받아 그러지마 증인이 있고 증거가 있어"라고 적었다.

당초 권민아는 AOA 활동 시절 자신을 괴롭힌 언니 멤버가 있다고 실명 언급 없이 폭로했는데, 이후 당사자로 거론된 지민이 "소설"이라고 SNS로 부인하는 듯한 입장을 올렸다.

권민아는 "미안하지만 양쪽 말 들을 게 없어. 내가 잘못한 게 없거든"이라며 "맨 마지막에 댄스실 헤어라인 심고 싶어서 했다가 마취 덜 풀려서 늦어가지고 미리 전화했는데 언니 목소리 듣자마자 언니가 또 완전 난리가 날 것 같아서 댄스실 가지도 못했어"라며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던 사실을 털어놓으며 "이게 가장 큰 잘못이다. 자 이제 내 잘못은 다 이야기했어. 언니 썰은 풀어 말어? 너무 많아서 적기 귀찮아"라고 했다.

그러면서 권민아는 "근데 소설이라는 말은 언니 양심이 있으면…, 왜 지워 언니 그냥 소설이라고 해봐. 주변에 어이없어 할 사람 꽤 있을텐데"라며 "아 하긴 그때도 기억 안 나고 뭐 그런 말할 나쁜X은 아닌 거 같은데? 라고 했지? 와 기억 잘 지워져서 좋겠다. 원래 욕 한 사람은 잘 기억 못한다더라. 내 기억도 제발 좀 지워줘 언니 제발 제발"이라고 호소해 팬들의 우려가 이어지고 있다.

▲ 이하 권민아 인스타그램 전문.

나 1000000000000개 중에 1개 이야기 했어 소설이라고 해봐 언니 천벌 받아 그러지마 증인이 있고 증거가 있어 미안하지만 양쪽말 들을게 없어 내가 잘못한게 없거든 맨 마지막에 댄스실 헤어라인 심고 싶어서 했다가 마취 덜 풀려서 늦어가지고 미리 전화 했는데 언니 목소리 듣자 마자 언니가 또 완전 난리가 날것 같아서 댄스실 가지도 못했어 그리고 그날도 자살시도를 했지 이게 가장 큰 잘 못 이다 자 이제 내 잘못은 다 이야기 했어 언니 썰은 풀어 말어? 너무 많아서 적기 귀찮아 근데 소설 이라는 말은 언니 양심이 있으면..왜 지워 언니 그냥 소설이라고 해봐 주변에 어이없어 할 사람 꽤 있을텐데 아 하긴 그때도 기억 안나고 뭐 그런말할 나쁜년은 아닌거 같은데? 라고 했지? 와 기억 잘 지워져서 좋겠다 원래 욕한사람은 잘 기억못한다더라 내 기억도 제발 좀 지워줘 언니 제발 제발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