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앞둔 에이티즈 "엄청난 모습 보여드리겠다" [화보]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보이그룹 에이티즈가 7월 말 컴백을 앞두고 퍼스트룩 매거진과 함께 새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에이티즈는 반항적인 청춘의 모습을 선보였다. 카리스마 가득한 눈빛과 표정 그리고 나른한 아우라를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에이티즈는 컴백을 앞둔 남다른 각오와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데뷔 후 쉼 없이 활동을 해왔는데, 이번엔 공백이 꽤 길었다. 그만큼 무대와 팬 여러분들이 그리웠다"는 성화는 "그 갈증과 간절함을 담아 엄청난 걸 보여드릴 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다"라는 단단한 다짐을 밝혔다.

또 "'에이티즈가 이런 것도 할 줄 아는구나'라는 의외의 즐거움을 드리고자 한다"는 홍중은 "'역시, 에이티즈다!'란 감탄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멤버들 모두 굉장한 노력을 하고 있다"는 말로 에이티즈가 선보일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게 했다.

에이티즈의 다양한 화보컷과 또다른 이야기는 지난 2일 발행된 퍼스트룩 199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촬영장의 유쾌한 분위기와 멤버들의 훈훈한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콘텐츠는 17일 퍼스트룩 유튜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퍼스트룩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