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빈 "최민수, 문자 남기면 씹어…전화드려야 한다" ('한밤')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배우 정다빈이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 수업'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나갔다.

8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선 정다빈과의 단독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정다빈은 '인간수업'에서 파격적인 캐릭터를 맡은 것에 대해 "저랑은 너무 다른 인물이었고 제가 살아온 방식과는 전혀 다른 친구여서 '내가 과연 잘할 수 있을까?'란 생각이 많았다. 그러다 '내가 언제 이런 걸 또 해보겠어', '이제 해봐야겠다. 재밌게 즐겨야겠다'는 마음가짐에 하게 됐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또 "욕을 많이 했어야 했는데 어떻게 연습했냐"는 질문에 정다빈은 "많이 배우고, 빨래 개면서 욕하면서 일상에서 욕을 달고 살았다. 친구들이 욕 좀 그만하라고 했다. 애드리브로도 욕을 했었다"고 프로 의식을 드러냈다.

동시에 그는 '인간 수업'의 명장면으로 배우 최민수와 호흡을 맞춘 장면을 뽑으며 "최민수 선배님이랑 함께 했던 신들이 다 너무 좋았다. 문자를 남기면 씹혀서 전화를 항상 드려야 한다"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끝으로 정다빈은 최민수에게 "선배님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시죠? 한 번 찾아뵙겠다. 건강 조심하세요. 화이팅"이라고 영상편지를 남기며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캡처]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