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시일반' 오나라 "김혜준에게 선배 호칭 금지시켰다" 왜? [MD동영상]

'십시일반' 오나라(Oh Nara) "김혜준(Kim Hyejoon)에게 선배 호칭 금지시켰다" 왜? [MD동영상]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MBC 새 수목드라마 '십시일반'(극본 최경 연출 진창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혜준과 오나라가 '모녀 케미'에 대해 이야기했다. '십시일반'은 수백억 재산을 가진 유명 화가의 집에 모인 아홉 명의 사람들이 하나의 사건에 휩싸이며 벌어지는 일을 그리는 드라마. 인간의 탐욕을 비트는 블랙 코미디 추리극을 예고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십시일반'은 22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MBC 새 수목드라마 '십시일반'(극본 최경 연출 진창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혜준과 오나라가 '모녀 케미'에 대해 이야기했다.

'십시일반'은 수백억 재산을 가진 유명 화가의 집에 모인 아홉 명의 사람들이 하나의 사건에 휩싸이며 벌어지는 일을 그리는 드라마. 인간의 탐욕을 비트는 블랙 코미디 추리극을 예고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십시일반'은 22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