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 "'스카이 캐슬'과 달리 '십시일반'에서는 나도 용의자!" [MD동영상]

오나라(Oh Nara) "'스카이 캐슬(Sky Castle)'과 달리 '십시일반'에서는 나도 용의자!" [MD동영상]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MBC 새 수목드라마 '십시일반'(극본 최경 연출 진창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오나라가 전작 '스카이 캐슬'과 '십시일반'의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십시일반'은 수백억 재산을 가진 유명 화가의 집에 모인 아홉 명의 사람들이 하나의 사건에 휩싸이며 벌어지는 일을 그리는 드라마. 인간의 탐욕을 비트는 블랙 코미디 추리극을 예고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MBC 새 수목드라마 '십시일반'(극본 최경 연출 진창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오나라가 전작 '스카이 캐슬'과 '십시일반'의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십시일반'은 수백억 재산을 가진 유명 화가의 집에 모인 아홉 명의 사람들이 하나의 사건에 휩싸이며 벌어지는 일을 그리는 드라마. 인간의 탐욕을 비트는 블랙 코미디 추리극을 예고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