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저자극 클렌징 위한 ‘약산성 폼클렌징’ 선택!

마스크 없이는 외출할 수 없고 여름 날씨까지 더해지면서 마스크 속 피부는 피지와 유분, 트러블로 인해 점점 민감해지고 있다. 여름에는 특히 과하게 분비되는 피지로 인해 클렌징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기 쉽기 때문에 꼼꼼한 세안이 필요하다.

불필요한 자극을 줄이고 피부 속 노폐물을 확실하게 제거하려면 미지근한 물로 세안하는 것이 중요하다. 차가운 물은 모공을 수축시키면서 모공 내 노폐물을 제거하기 어렵고, 뜨거운 물은 모공이 확장되면서 피부에 자극을 주기 때문이다. 특히 잔여물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세정력과 pH 약산성으로 피부 자극을 줄인 약산성 폼클렌징을 사용해주면 더욱 깨끗한 피부가 가능하다.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는 약산성 클렌징폼 중에서도 라곰(LAGOM) '피에이치 큐어 폼 클렌저‘는 2020 겟잇뷰티 뷰라벨에서 전문가들이 선택한 약산성 폼클렌징으로 일반 소금보다 미세한 히말라야 크리스탈 미네랄 솔트를 함유한 고농도의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 속 피지와 각질제거에 탁월하다.

피부 자극은 줄인 pH 약산성 클렌징으로 피부 보호막 손상 없이 말끔한 클렌징을 도와주고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로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 없어 온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한 민감성 폼클렌저이다.

어반 헬시 코스메틱 라곰 '피에이치 큐어 폼 클렌저‘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SSG, 롯데닷컴, 면세점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신세계 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 롭스, 올리브영, 라코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