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악' 황정민·이정재 "'신세계'이후 7년 만에 재회, 흥분됐다" [MD동영상]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황정민(Hwang Jungmin)·이정재(Lee Jungjae) "'신세계'이후 7년 만에 재회, 흥분됐다" [MD동영상] 28일 오후 서울 용산 CGV에서 진행된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황정민과 이정재가 영화 '신세계'이후 7년 만에 함께 작품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로 오는 8월 5일 개봉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8일 오후 서울 용산 CGV에서 진행된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황정민과 이정재가 영화 '신세계'이후 7년 만에 함께 작품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로 오는 8월 5일 개봉한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