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 결혼준비, 안산한복대여 ‘베틀한복’

결혼을 준비하면서 많은 사람들은 엄청난 스트레스를 경험한다. 예식장부터 웨딩 촬영까지 결혼 식을 위한 비용은 20대 직장인들에겐 감당하기 쉽지 않은 수준이다. 때문에 최근에는 거품을 줄이고 합리적인 예산으로 결혼식을 치를 수 있는 ‘스몰웨딩’이 늘고 있는 추세다.

스몰웨딩은 웨딩홀 뿐만 아니라 웨딩드레스부터 결혼한복대여까지 쉽지 않은 결혼 준비 과정을 간소화하고 적당한 예산으로 신랑신부한복대여 등을 준비할 수 있다. 이 가운데 베틀한복은 스몰웨딩 시 결혼식 스트레스를 반감시켜줄 ‘결혼식 한복대여’ 방법을 소개하며 즐겁게 결혼을 준비할 수 있는 팁을 공개했다.

1.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앞두고 결혼준비로 분주한 예비부부라면 웨딩 정보를 찾기 위해 관련 홈페이지를 찾아 예식 경비를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한다. 실제 이용한 고객들이 한복을 입은 사진과 함께 후기 등을 제공하는 웨딩한복맞춤 베틀한복과 같이 다양한 한복집의 정보를 탐색할 수 있어야 한다.

2. 성공적으로 한복을 대여하려면 매장을 방문해 다양한 한복을 입어보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최대한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 다양한 옷을 비교, 대조해볼 것을 권장한다.

3. 최근에는 맞춤한복 대신 한복대여를 많이 하는 추세다. 베틀한복의 지점 중 하나인 안산한복대여점에는 자랑거리라 할 만큼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어 신랑신부한복과 웨딩한복, 혼주, 하객한복대여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베틀한복 관계자는 “시대에 따라 한복 색감과 디자인도 변화하는 만큼 자신에게 어울리는 한복 대여로 결혼 준비에 활력을 불어넣고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낼 수 있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베틀한복은 안산점을 신규 오픈했다. 안산점은 군포, 산본, 시흥, 의왕, 남양, 화성한복대여를 희망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