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지루한 영어·수학 공부 ‘이제 그만’

“학교와 학원에 지친 아이를 볼 때면 짠해요. 힘들어 보여서 초등학원을 줄이자니 다른 아이들이 하는 만큼은 해야 따라갈 수 있을 텐데, 고민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요즘 유행하는 스마트학습, 진짜 효과가 있나요?”

스마트학습이나 초등인강을 선택하기 전 많은 학부모들이 하는 고민이다. 학부모들은 선생님과의 대면수업이 아닌 온라인을 통해 소통하며 온라인강의를 들으며 공부하는 스마트학습이 과연 효과가 있을지 걱정되기만 한다.

하지만 디지털교과서와 비대면 수업이 확산됨에 따라 스마트학습에 대한 긍정적인 의견이 늘고 있는 추세다. 실제 초등인강 학습자와 학부모들의 후기에서도 볼 수 있듯이 학원이나 종이 책 공부보다 아이가 흥미를 느낀다는 의견이 주를 이룬다.

이 가운데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조등인강 밀크T초등 역시 스마트학습의 대표적인 공부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밀크티 초등은 수학과 영어에 지루함과 어려움을 느끼는 초등학생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수준별/영역별 과정을 마련해 눈길을 끈다.

먼저 초등인강 밀크T 수준별 초등수학 과정은 기초부터 심화까지 수학을 완벽하게 익힐 수 있다. 스토리텔링 개념학습부터 영역별 수학, 연산게임, 유형별 실력향상을 위한 문제풀이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실생활 속에 녹아있는 수학개념을 스스로 깨닫게 된다.

각 영역별 전문 수학 강사의 동영상 강의와 꼭 알아야 하는 중요한 유형을 집중적으로 다루는 문제풀이도 마련했다. 또 상위권 학습생들이 경시대회 대비 및 심화학습을 할 수 있는 최고수준 수학문제도 풀 수 있다.

밀크티 초등 영역별 영어의 경우 총 8가지 영역별로 체계적인 초등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이는 말하기부터 단어와 발음, 독해, 문법, 영어노래, 영어도서관 등이 있고, 각 강의는 학습생의 초등영어수준에 따라 총 12단계로 나뉜다.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와 상호작용하며 영어실력을 쌓을 수 있고, 직접 느끼고 생각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도구를 활용했다.

이처럼 지루한 초등영어/초등수학 공부 대신 즐겁고 쉬운 학습이 가능한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