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로맨틱 시크한 매력 발산” 듀이듀이 이수연·김진영 디자이너[패션&피플]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개그우먼 김민경의 패션 브랜드 ‘듀이듀이’ 드레스로 한껏 멋을 냈다.

김민경이 최근 엘르 매거진 화보에서 착용한 듀이듀이 20S/S 컬렉션 아이템은 블랙 시스루한 소재가 매력적인 드레스 의상이다.

그는 듀이듀이 이수연 디자이너와 개인적인 친분이 있어 화보 의상을 특별히 제작했다.

이수연 디자이너는 31일 마이데일리와 인터뷰에서 “올해 여름 유행 아이템인 베이비돌 드레스로 사선으로 프릴을 달아 로맨틱함을 강조하였고 시크한 블랙 컬러를 사용하여 듀이듀이가 추구하는 로맨틱 시크함을 잘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김진영 디자이너는 "최근 건강한 다이어트로 사랑받고 있는 민경씨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극대화 해줄수 있는 아이템" 이라고 전했다.

두 디자이너는 “은은한 연보라와 베이지가 조화를 이룬 트렌치코트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트렌치 소재와 시스루 소재를 믹스매치하여 디자이너 브랜드만의 감각으로 재탄생시킨 디자인”이라면서 “데일리한 데님 팬츠와 화이트 티셔츠와 스타일링해서 입으면 일반인들도 착용하기에 부담없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듀이듀이는 '모든 여성이 아름다운 순간을 디자인한다'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매 시즌 여성을 위한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아이돌, 배우, 개그맨 등 다양한 여성 아티스트로 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엘르, 듀이듀이 제공]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