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프랜드, 쿨내의 890원 ‘쿨한’ 선착순 이벤트 진행

경원에프엔비가 전개하는 유아동 내의 전문 브랜드 ‘유니프랜드(unifriend)’가 역대급 최대 9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니프랜드 쿨내의 쿨하게 쏜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유니프랜드 본사 직영 인터넷 쇼핑몰에서 7월 31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되며, 쿨민소매내의 6종을 정상가 8,900원에서 9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회원가입 시 1인 1장 선착순 혜택(단독 구매 불가)으로 890원에 쿨내의 구입이 가능하다.

유니프랜드 쿨민소매내의는 비스코스 레이온 소재의 부드러운 터치감과 가벼운 중량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한여름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덤블워싱 가공으로 잦은 세탁에도 변형과 수축을 최소화해 자주 세탁을 해야 하는 여름에도 착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유니프렌드는 다양한 유아동실내복, 7부내의, 5부내의, 민소매내의 등 유아동내의 추천 제품도 시즌오프 3,900원부터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어 오가닉내의, 속옷, 실내복, 내복 등을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유니프랜드 관계자는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여름 서프라이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선착순 90%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시즌오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