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라디오' 임라라-손민수, "결혼식 사회는 유재석, 축가는 조남지대"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4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는 개그맨 출신 너튜브 1세대 ‘엔조이 커플’ 임라라, 손민수가 출연했다.

남창희는 “커플 크리에이터 구독자수 1위! 조회수 천만 동영상 보유!” 라며 엔조이커플을 소개했다. 임라라는 “저희가 두 분과 인연이 깊다” 라면서 “저는 윤정수씨와 예전부터 한동네에 살았다. 가끔 만나서 차도 마신다. 제가 많은 걸 알고있는데 저를 부르시다니 각오하셨나” 라며 인사를 했고, 윤정수는 “이 친구가 연차는 높지만, 많이 다듬어지지 않는 개그맨이다”라며 말을 막아 웃음을 자아냈다.

손민수는 “저는 남창희, 조세호와 개그프로를 같이 했다. 하늘같은 선배였고, 남창희는 대스타였다. 말도 못붙였다” 라면서 “얼마 전에 창희 선배 집 근처에 갈일이 있어서 오랜만에 연락을 했는데, 창희선배가 전화를 안받았다.” 라고 섭섭함을 토로했다. 이에 윤정수는 “남창희가 전화 가려받는다. 이거 기자님들 기사로 꼭 써달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임라라가 “폭로할게 있다. 내가 아끼는 여동생이 있다. 윤정수가 그 친구에게 관심을 가졌다” 라고 말하자 윤정수는 당황하며 “내가 바로잡겠다. 그 친구가 스튜디어스였다. 얼굴도 본적 없다. 나이를 물어보고 너무 어려서, 선배들 중에 소개할 만한 사람 없냐고 물어보고 끝났다. 더 이상은 없다”라고 단호하게 철벽을 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유튜브 하는 커플 중에 신경쓰이는 커플은 없나?”라는 한 청취자의 질문에는 “현아 이던 커플이다. 이 커플이 영상 열심히 올리면 우린 끝이다”라고 답했고, 윤정수는 “색깔이 다르다. 그건 우리 개그맨들이 대종상에 관심 가지는것과 같다. 이 구역 1등은 엔조이커플이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유재석 씨가 결혼식 사회 봐주기로 했나?”라는 질문에는 “유퀴즈 나갔을 때, 흔쾌히 봐주시기로 했다. 축가는 조세호씨가 조남지대로 오신다고 했다” 라고 답했고, 남창희는 “들은 적 없지만, 나도 흔쾌히 가겠다”고 답했다. 이에 윤정수는 “사회가 유재석인데 갑자기 축가 수준이 확 떨어지지 않나” 라고 받아쳐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생중계 하나?” 라는 질문에는 “한다. 아마 180만 구독자가 지켜볼거다” 라고 대답해, 구독자수 1위 커플 크리에이터의 위엄을 과시했다.

3월 4일부터 시작된 [윤정수희의 미스터 라디오]는

KBS 쿨FM(89.1MHz 낮 4시-6시)을 통해 생방송으로 함께할 수 있다.

[사진=KBS]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