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갑질 논란' 박수인 "불친절했던 건 보조원…기분 상해 말을 안 했었다" ('한밤')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골프장 갑질 논란'에 휩싸인 배우 박수인이 억울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5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선 박수인과의 단독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한밤' 측과 만난 박수인은 "처음 기사를 접했을 때 너무 많이 놀랐다. 너무 많은 사람들한테 질타를 받고 있기 때문에 억울한 부분에 많이 답답했고 그때 사건의 진실을 밝히고 싶어 기자회견을 하게 됐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사진을 찍느라 늦장 플레이를 했다는 의혹에 "그 부분이 제가 제일 억울한 부분이다. 경기 전에 찍은 단체 사진과 경기 끝 무렵 노을 아래에서 찍은 사진 두 개 밖에 없다. 사진 때문에 경기가 늦어질 리 없다"고 당시 찍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동시에 "경기 보조원에게 큰 소리 낸 것도 사실이 아니다. 불친절했던 건 오히려 보조원"이라며 "전반전부터 (캐디가) 불친절하게 대하고 잔소리를 들었다. 기분이 많이 상해서 처음부터 말을 안 했다. 드라이버 칠 때 '빨리빨리 치라', '발 꼼짝하지 마라', '그린 다 망가져', '누가 요즘 그런 신발 신나?' 이러고 큰 소리를 냈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박수인과 골프장에 동행했던 지인도 "(캐디가) '진행을 빨리 했으면 좋겠다'는 말을 계속 하니까 '이렇게 캐디 눈치 보면서 친 적 처음이다'라는 생각을 했다"며 "박수인이 질타하는 것은 본 적 없다. 성격 상 소리 지르거나 그렇지 않는다. 한 번도 본 적 없다"고 덧붙였다.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