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스테파니 "23살 연상 남친 브래디 앤더슨…결혼 프로서 섭외 연락 와"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가수 스테파니가 연인인 메이저리그(MLB) 전설 브래디 앤더슨과 나이 차를 모르고 연애를 시작한 사실을 고백했다.

5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새 출발 드림팀'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탤런트 이혜영, 가수 김호중, 스테피니, 소연 등이 출연했다.

스테파니는 "스캔들이 나고 '라스'를 기다렸는데, 결혼 프로그램에서 섭외가 왔다"며 "장거리 연애 중이다. 5개월 동안 못 만났다"고 말했다.

23살 나이 차이를 뛰어넘은 사랑으로 스테파니는 "그가 사귀기 전 구단의 부회장이었고, 저는 미국에서 발레리나로 활동하고 있을 때 미국 연회장에서 만났다"며 "최근에 만나서 이야기하는데 '그때 네가 35살 정도였지?'라며 묻더라. 그때 25살이었다. 그래서 '너는 한 40살 됐니?' 했는데 50이 넘은 거다. 64년생이다. 김국진보다 1살 위다. 나랑은 띠동갑인데 더블이다"라고 고백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어 스테파니는 "제가 이번에 가수로 연예계 생활한 것도 처음 알려줬다. 저도 그 사람이 선수로 그렇게 각광 받은 것도 이번에 알았다"고 털어놨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